최근, 샤브샤브 전문점이 호황 업종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는 요즘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와 무관하지 않다.
웰빙에 대한 지속적인 선호와 함께 직장 내에서의 회식도 술자리 보다는 식사를 즐기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고, 가족 단위 외식의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아시안푸드 전문점 ‘샤브리안’은 최근 일대 신도시 지역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맛집이다.
‘샤브리안’은 남녀노소 특히, 여성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샤브샤브를 메인 메뉴로 배치하고, 쌀국수와 딤섬 등 특색 있는 서브 메뉴를 구성해 다양한 맛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여기에 세련된 분위기와 넓고 쾌적한 인테리어 공간 연출은 가족 외식장소로서 최상의 조건을 만족시킨다.
용인 ‘샤브리안’은 매장을 오픈한 지 불과 수 개월 만에 지역 내 가장 인기 높은 외식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
주말이나 평일 저녁은 물론, 평일 오후에도 여성 단위 손님들로 대부분의 테이블이 채워질 정도다.
가족 단위 손님들은 물론, 용인, 성남, 수원 등 인근 지역에서 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직장인들도 상당수라고 한다.
이처럼 단기간 내 샤브리안 용인점이 고 매출 성공 점포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것은 최상의 아이템 기획, 본사의 공격적인 홍보마케팅 그리고 실제 매장을 운영하는 가맹점주와 직원들의 철저한 서비스 마인드가 조합됐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무엇보다 샤브샤브와 쌀국수 등 웰빙 아시안푸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수요 증가야 말로 프랜차이즈 샤브리안의 초고속 성장 배경으로 꼽힌다.
프랜차이즈 창업시장에서도 ‘샤브리안’은 시흥 우량주, 블루칩으로 주목 받고 있다.
기존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대형 고깃집과 신개념 웰빙 건강식이라는 두 가지 메리트를 동시에 갖춘 것이 이 브랜드의 핵심 경쟁력.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외식창업 아이템 ‘샤브리안’은 저비용 고효율 아이템으로 안정적 운영을 통한 고수익을 목표로 하는 창업자들에게 추천 되는 종목이다.
또한 사실상 주점 형태로 운영되는 고깃집과 달리 새벽영업을 하지 않아도 돼 부부창업자나 퇴직 후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도 적합한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아시안푸드 전문점 ‘샤브리안’은 매주 수요일 14시 서울 양천구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일산 직영점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는 전화(1544-9086)나 홈페이지(www.shaburian.co.kr)로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2만 독자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사회복지 인터넷신문 희망뉴스
보도자료 dreamnews@cyworld.com

이병욱 객원기자